로고

한울본부, 이동식 동력소화펌프 및 자율대여용 구명조끼 전달

김영규PD | 기사입력 2023/06/08 [16:57]
기관 · 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울본부, 이동식 동력소화펌프 및 자율대여용 구명조끼 전달
 
김영규PD   기사입력  2023/06/08 [16:57]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8일 울진해양경찰서(경찰서장 최원식)에 이동식 동력소화펌프 2대 및 자율대여용 구명조끼 300벌을 구입하여 전달하였다.

 

▲ 이동식 동력소화펌프 및 자율대여용 구명조끼 전달식

(왼쪽 세번째 박범수 본부장, 왼쪽 네번째 최원식 울진해양경찰서장)    ©울진방송

 

여름철 물놀이 사고 예방을 위해 구입한 구명조끼는 울진해양경찰서에서 나곡리, 후포리 등 자연해변 16개소에 비치할 예정으로, 해수욕장에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또한, 단체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울진해양경찰서 파출소에 신청하면 대여받을 수 있다.

 

또한, 한울본부는 밀집계류 어선 화재확산 방지를 위해 죽변항과 후포항에 각 1대씩 이동식 동력소화펌프를 설치하였으며, 이날 펌프 시연회를 가졌다. 

 

최원식 울진해양경찰서장은 “자율대여용 구명조끼 지원을 통해 올 여름철 물놀이 사고 예방에 큰 효과가 있을 것 같다”라며, “작년도 투척식 소화기 지원에 이어 한울본부에서 이동식 동력소화펌프를 지원해주어 울진군 해양 안전 인프라 구축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에 박범수 본부장은 “사업자지원사업을 통해 해양 안전사고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관내 어민들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울진 바다를 만들기 위해 한울본부가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6/08 [16:57]   ⓒ 울진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