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공공서비스 향상을 위한‘먼저 인사하기’캠페인 실시

김영규PD | 기사입력 2024/11/29 [12:15]
UJTV NEWS > 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진군, 공공서비스 향상을 위한‘먼저 인사하기’캠페인 실시
 
김영규PD   기사입력  2024/11/29 [12:15]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11월 29일, 울진군청 민원실 앞에서 '먼저 인사하기'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먼저 인사를 건네는 작은 행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따뜻한 소통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 울진군, 공공서비스 향상을 위한‘먼저 인사하기’캠페인 실시     ©울진방송

 

 본 캠페인은 피켓을 든 직원들이 군청을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는 모습으로 시작되었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라는 따뜻한 인사말이 오가며, 군민들은 화답으로 웃음을 지음으로써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 울진군, 공공서비스 향상을 위한‘먼저 인사하기’캠페인 실시     ©울진방송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직원들은 공직자의 기본적인 예의를 되새기고, 더욱 발전된 민원 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는 울진군민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병복 울진군수는“작은 인사 한마디가 공직자의 서비스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다”라며,“기본적인 예의와 소통 중심으로 공공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캠페인을 통해 보다 친절하고 투명한 울진군 공직 사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29 [12:15]   ⓒ 울진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