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2022 경북 여성단체 활성지원 ‘최우수 기관상’수상

김영규PD | 기사입력 2022/12/15 [12:15]
UJTV NEWS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진군, 2022 경북 여성단체 활성지원 ‘최우수 기관상’수상
 
김영규PD   기사입력  2022/12/15 [12:15]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214일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여성단체 활동 사업평가회에서 2022년도 여성단체 활성 지원 우수 시군 분야에서최우수 기관상을 받았다.

 

또한 이날, 울진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명희)는 공로패와 바자회 우수단체 협조상을 받았다.

 

울진군은 경북여협과 협업하여 2022년도 경북여성단체 소양UP프로젝트 워크숍을 울진군 관내로 유치하여 손님맞이 친절한 울진군의 위상을 보여주었고, 경북여성단체 회원들의 소통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를 제공하였으며, 또한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와 당진시 여성단체협의회 등 타시군과의 교류 행사를 적극적으로 개최하여 여성단체 활성 지원 시군 평가에서 최우수상를 받았다.

 

공로패와 바자회 협조상을 받은 울진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대형 산불 발생 시 울진 여성단체에서 주도적으로 이재민 급식봉사, 이재민 임시주택 주거 청결 봉사를 비롯해, 각종 재난재해 시 활발한 활동과 성금 기탁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으며, 경북여성단체협의회에서 개최하는 바자회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경북여성단체협의회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았다.

 

손병복 울진군수는경북 시군 중 울진군이 여성단체 활성 지원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또한 울진 여성단체협의회에서도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여 축하드린다울진군은 앞으로도 울진 여성단체가 활약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역량강화사업과 활동 지원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2/15 [12:15]   ⓒ 울진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